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서테이블 : 별내 브런치 맛집, 남양주 브런치 맛집 추천 (이서테이블 주차 정보)

by 밍쿵이 2020. 10. 28.

안녕하세요, ming 입니다.
요즘 계속 포스팅을 띄엄 띄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부지런해져야지 생각하면서도

쉽지가 않네요. 하하

 

오늘은 얼마전에 친구랑 브런치를 즐겼던

별내의 한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서테이블" 

경기도 남양주시 식송1로 37 (별내동)

11:00~18:30

 

별내에 있는 브런치 카페 입니다!

 

별내 카페거리 쪽이 아니에요!

그래서 붐비거나 하지는 않아요^^

 


주차정보

 

전용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 것 같고

그냥 건물 앞에 1~2대 가능한 정도 입니다.

그런데

그 골목길이 아직 개발 중이라

지금은 그 쪽 골목에

그냥 주차해도 큰 문제 없어요.

그래서 저도 그렇게 주차하기는 했는데.. 

경사가 심한 길이기도 하고,

주변 개발이 다 끝나면 과연 주차가 가능할지

그게 조금 걱정되긴 합니다. 

아무튼!

현재까지는 주차 가능합니다^^

 

 

내부는 화이트와 우드 톤으로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메뉴를 보고 직접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면 됩니다^^ 

 

양송이 스프가 이 날 안된다고 해서

아쉬웠습니다.

스프는 양송이 스프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ㅠㅠ

 

저희는 아보카도 오픈샌드위치랑 새우 크림 파스타

그리고 레몬 가리비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브런치 치고는 좀 많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새우 크림 파스타
레몬 가리비 샐러드

모든 메뉴가 다 나왔어요! 

생각보다 맛이 엄청 훌륭했어요.

사실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는 왠만하면

다 맛있으니까 패스하더라도

파스타가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고,

무엇보다 레몬 가리비 샐러드는

처음 접해본 메뉴라서 신기했는데

정말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꼭 드셔 보시라고 강력하게 추천하는 바 입니다.

 

비쥬얼도 대단하죠!

뷰가 그냥 골목 뷰라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내부가 깔끔하고 빛도 잘 들어와서

좋았습니다.

헤헤

 

일찍부터 움직여서 얼굴이 팅팅 붓긴 했지만

그래도 친구랑 맛있는 거 먹고

이런 저런 이야기 나누고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 

 

꼭 한 번 가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