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mmy Yummy

바삭한 식당 : 방이동 돈까스 맛집, 방이역 돈까스 맛집, 진짜 바삭한 돈까스 맛집 추천

by 밍쿵이 2020. 10. 12.


안녕하세요!
ming 입니다 ☺
오늘은 돈까스 맛집 정보를
들고 왔어요 !
제가 돈까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집은 제가 먹어본 모든 돈까스 중에
가장 특별하고 맛있었던 곳이에요.
ㅋㅋㅋㅋ
이름에서부터 바삭함이 느껴지는 곳
방이동 돈까스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바삭한식당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29길 3 1층
02-3431-1225
일요일, 월요일 휴무
화요일~토요일 12:30~21:00
브레이크타임 14:30~17:30

 친구 직장이 이 근처라서
같이 점심 먹으러 왔다가 방문했어요!
친구가 강력 추천한 곳인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점심 시간 대기가 치열하다하여
미리 가서 주문 후 앉아있었어요 ㅋㅋ
실제로 12시가 되면 사람이 몰립니다.

외관은 이러합니다.
컨셉이겠죠?
간판이 작아요!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자리에 앉는 순간
"우와 성공했다!!!" 라는
묘한 성취감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파이, 주차 모두 가능하네요.
주차는 조금 어려워 보입니다.
저희는 근처 다른 곳에 주차하고 갔어요!

기본으로 세팅되는 것들!
장국이 맛있어요!!
셀프로 계속 먹었어요!

주방이에요!
완벽한 오픈형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잘 보여요!
오픈형 주방 좋아요 :)

드디어 나왔습니다!!!
돈까스 만세
와, 엄청 두꺼워요 고기가 ㅋㅋ
이런 돈까스 처음이에요.

고기 두께 보이세요?
튀김옷은 얇은데
엄청 바삭해요.

 정말 이래요 고기가
ㅋㅋㅋ
엄청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느낌 !
이런 돈까스는 처음이었어요.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서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