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쿵부부이야기

따뜻한 커피로 시작하는 아침 (feat. 계속 계속 따뜻한 컵)

by 밍쿵이 2020. 12. 17.

안녕하세요!

ming 입니다.

반성하며 포스팅 하는 아침...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그 동안 뭐가 그렇게 바빴는지 

(매일 바빴대 ㅋㅋㅋㅋ)

티스토리에 너무 소홀했었어요.

결혼 생활이라는 게 이런건가봐요!

처음에는 모든 게 다 새롭고, 재미있고, 설레고 그래서

하나 하나 사진 다 찍고

의미 부여 하고 그랬는데 -

이제는 뭐 그러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할 때도 그냥 사진 안 찍고 뚝딱뚝딱~~

이렇게 되네요.

그 동안 지내면서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었던 것들이

참 많았는데....

그러지 못해서 아쉬워요.

이제부터는 정말 자주 자주 공유하고 나누고 해 볼게요.

 

실시간 저의 모습입니다.

매일 노트북 들고 다니면서

식탁에서도 하고

쇼파에서도 하고

아무데나 놓고 그랬는데

어제 신랑이 책상에 이렇게 셋팅을 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옆에 모니터....

사진으로 보면 작아 보이죠...?

거의 왠만한 TV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PC방에 있는 모니터보다 큰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한 커피와 함께 시작하는 하루!

저기 저 컵 보이시나요?

 

요 아이, 요 놈!

이게 아주 요물이에요 ㅋㅋ

USB 커넥터가 있어서 노트북에 연결해 놓고

따뜻한 음료를 담아 두면

계속해서 따뜻하게 온도를 유지해줘요.

 

요즘 푹 빠져서 

커피, 차, 물 같은 것들을 따뜻하게 오래 오래 마시고 있답니다.

 

버튼을 누르면 기능 ON! 

다시 버튼을 누르면 기능 OFF!

 

이렇게 추운 날은 꼭 필요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정말 핫템입니다 ㅋㅋㅋ

 

컵 뚜껑도 있어서 짱 좋음.

그리고 무엇보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이 컵 말고 다른 유리컵, 스텐컵, 젖병, 우유팩 같은 것들도

다 올릴 수 있대요!

 어떤 종류의 컵들도 다 상관없다는데

완전 좋은 것 같아요.

헤헤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아래에 드릴게요.

저는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이니까요....^^

 

 

smartstore.naver.com/mingseverything/products/5276378341

 

따뜻한 온도 유지 55도 컵 캐릭터 USB 컵워머 : 밍스잡화점

차가운 겨울, 뜨거움은 오래가도록. 따뜻한 온도 유지 55도 컵 캐릭터 USB 컵워머로 함께.

smartstore.naver.com

이제 하루를 시작하러 일어나 봐야겠어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