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쿵부부이야기

집에서도 우아하게 그리고 아름답게 - 슬립 세트 추천!!

by 밍쿵이 2021. 1. 20.

안녕하세요, ming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입었던

슬립 세트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저는 결혼했을 때 부터

홈웨어나 잠옷에 관심이 많아서

예쁘고 편안한 잠옷들을 꽤 다양하게

구입했었던 것 같아요.

 

집에 있는데 아무거나 입고 있고

목 늘어난 티 입고 있으면

정말.... '가족'이 되어 버린 것 같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가족'이지만^^

 

그런데 최근 들어서는

코로나 초기 때 보다 

집콕 하는 시간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부부가 함께 보내는 시간도 그만큼 더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저를 비롯해서 제 주변 사람들도

홈웨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 같더라구요.

온라인 쇼핑몰만 둘러봐도

일반 의류 쇼핑몰에서 

홈웨어를 제작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3달 넘게 집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고 있는 슬립웨어에요.

가운, 원피스 슬립, 상의, 반바지, 긴바지로 

구성되어 있는 5종세트로 구매해서

제 마음대로 코디해서 입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름에는 반바지에 상의(나시)만 입고 있어요!

 

더 좋은 건 가슴패드가 있어서

진짜 좋아요.

 

가슴패드 없으면 슬립만 입고 있기에

민망하잖아요.

근데 가슴패드가 있어서

충분히 집에서 편안하고 민망하지 않게

입고 우아함을 뽐낼 수 있답니다 ㅋㅋㅋ

 

레이스도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

색상도 굉장히 다양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신혼부부 선물이나 결혼 축하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섹시한 분위기도 낼 수 있고,

기분 전환에도 좋은

실크 잠옷 슬립 웨어 세트 추천합니다^^

 

smartstore.naver.com/mingseverything/products/5342778355

 

실크 잠옷 레이스 슬립 원피스 5종 세트 : 밍스잡화점

달콤한 신혼 고급스러운 실크 레이스 슬립 세트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