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쿵부부이야기

휴대용 믹서기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만들어먹는 과일쥬스 :)

by 밍쿵이 2021. 1. 16.

안녕하세요, ming 입니다.

또 오랜만에 작성하는 포스팅이에요.

헤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모두들 집콕하시느라

힘드시죠?

매일 집에서 밥도 해 먹어야 하고,

이것 저것 만들어 먹고 하다 보니

힘들더라구요.

 

한 달인가 쯤 전에 식기세척기를 마련했는데

요즘 아주 그 덕을 톡톡히 보고 있어요.

식세기 이모님 포스팅도 조만간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또 어마어마하게 핫한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가져와봤어요!

코로나로 힘든 이 시대에 좋은 아이템 같아요.

바로 휴대용믹서기 입니다.

 

저희 집에 엄청 큰 믹서기가 하나 있거든요?

과일쥬스 갈아먹을 때 사용하려고 

비싼 돈 주고 구입한건데

이게 한 번 사용하면 세척하고 뭐 하고 하기도 번거롭고...

아무래도 크고 무겁다 보니까

잘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는 먼지만 쌓여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 만난 나의 구세주...

휴대용믹서기 입니다.

 

그냥 바로 영상 보여드릴게요

색상도 너무 예쁘죠 ㅋㅋㅋㅋ

핑크랑 네이비 있는데 저는 핑크 했어요!

 

 텀블러처럼 생겼는데

저기에 그냥 과일 넣고 물이나 우유 적당히 넣고

버튼 두번 누른다음에

뒤로 돌려서 살짝 살짝 흔들어 주시기만 하면 바로 갈려요

그래서 드실 때는 뚜껑만 열고 그냥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시는 분들이나 아침에 출근하시는 분들

나가실 때 과일이랑 물만 담아서 나가셔서

드시기 전에 바로 갈아서 드시면

딱 좋아요.

 

그리고 집에서도

저처럼 큰 믹서기 귀찮으시면

저기에 해서 드시고 바로 물로 헹구시면 끝!

이랍니다.

 

진짜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헤헤

구매처는 아래 링크 남길게요!

 

코로나 시대에

우리 모두 건강챙겨요!!

건강하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mingseverything/products/528053349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