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g's Home Cook

ming's Home Cook :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는 LA갈비덮밥 만들기, LA갈비덮밥 레시피

by 밍쿵이 2020. 9. 23.


안녕하세요! 

ming 입니다 :)

오늘은 엄청 간단하지만 너무 맛있는 LA갈비덮밥 레시피를 소개하려고 해요.

얼마 전에 만들었던 LA갈비를 이용한 거라

엄청 간단했어요!

 

LA갈비 레시피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https://child4rang.tistory.com/45

 

ming's Home Cook : LA갈비 레시피, LA갈비 양념장 만드는 법! 집에서 직접 만들어 구워 먹는 LA갈비

안녕하세요! ming 입니다 :-) 오늘은 LA갈비 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 곧 추석이 다가와서인지 TV 채널 돌릴 때 마다 홈쇼핑에서 LA 갈비를 판매하는데 엄청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사 먹는 것도 좋지�

child4rang.tistory.com

 

재료는 간단해요!

 

LA갈비, 계란, 양파, 올리브유 그리고 밥! 

다른 야채를 더 넣고 싶으신 분들은 넣으셔도 됩니다^^ 

 

- 먼저 미리 재워놓은 LA갈비를 구워 줍니다. 

 

 

- 다른 팬에서는 올리브유에 양파를 볶아줍니다.

 

 

- 동시진행입니다 :D

 

 

- 그리고 계란 하나를 풀어주세요.

양파가 어느 정도 볶아졌을 때,

LA갈비 양념을 적당히 부어주고 계란물을 넣어 줍니다.

 

 

- LA갈비 양념과 계란물을 휘저어 주시며 잘 섞어 주시고, 밥도 넣어줄게요! 

다른 간은 필요가 없습니다.

LA갈비 양념이 있기 때문에 그냥 기본 간이 완성되어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으로 잘 구워진 갈비를 잘라서 예쁘게

플레이팅 해 주시면 됩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

네. 맞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테이블이 다 간장베이스 요리로 가득차네요 ^^;;;

 

LA갈비만 있으면 완성되는 아주 간단한 요리, LA갈비덮밥!

 

꼭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댓글